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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세 환급금 통지서 재발급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.
국세 환급금 통지서는 국세청에서 납세자에게 세액 환급이 결정되었음을 알리는 문서입니다. 만약 이 통지서를 분실하였거나 다시 받아보고 싶은 경우, 다음과 같은 절차를 통해 재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:
1. 국세청 홈페이지(http://www.nts.go.kr/)에 접속합니다.
2. 홈페이지 상단의 '로그인' 버튼을 클릭하여 본인 인증을 진행합니다. 본인 인증은 공인인증서, 휴대폰 인증, 신용카드 인증 등 다양한 방법으로 가능합니다.
3. 본인 인증 후, 메인 화면으로 돌아와 '나의 세금' 메뉴를 선택합니다.
4. '나의 세금' 메뉴에서 '환급세액 통지서'를 선택하여 재발급을 신청합니다.
이 외에도 국세 환급금 통지서와 관련된 상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다면, 국세청 고객센터(126)로 전화하거나, 국세청의 홈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됩니다.
[참고] 이 정보는 2021년 9월까지의 내용이며, 이후의 변경 사항은 국세청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국세 환급금 통지서 재발급에 대한 구체적인 문의는 국세청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한 정보를 얻는 방법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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